- 쇼핑몰 가이드
- 관리자모드
- 디자인모드
- 실시간알림톡
- 소셜로그인
- 원격지원
- 구글크롬브라우저 설치
- 마케팅설정
채널은 온라인 고객과 대화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툴입니다.
고객에게 먼저 상품을 추천하고, 개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CS처리도구
그 이상의 구매전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접속한 고객이 회원인지, 회원이라면 누구인지 등 고객정보 연동도 가능합니다.
자동으로 고객정보를 수집해 맞춤 실시간 채팅 응대
망설이는 고객에게 챗봇으로 맞춤형 메세지를 전송하여 구매 유도
상담원이 응대하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을 자동 응대 하는 챗봇
망설이는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어, 상담과 구매를 유도해 보세요.
고객과 소통하는 것만으로 전환율이 놀랄만큼 올라갑니다.
채널톡의 푸시봇 기능을 통해 개발자 없이 멋진 팝업 광고를 10초만에 완성해 보세요!
간단한 텍스트 입력만으로 멋진 팝업 광고가 완성됩니다.
키워드 입력만으로 고객에게 정해진 답변을 전송할 수 있으며,
서포트 봇을 이용하면 상담원이 응대하기 전에 고객 문의를 해결해 줍니다.
채널톡 설정매뉴얼
이미 채널톡에 가입 완료된 분들은 이 단계를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새 채널 만들기가 나타나면 채널 이름, 채널 주소, 사이트 주소 등을 입력합니다.
확인 버튼을 눌러 가입 및 채팅 생성 절차를 완료합니다. 완료 후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단계는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채팅 버튼, 채팅창 색상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할 때 설정합니다.
대화가 시작될 때 관리자가 쉽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iOS, Android, Windows, macOS용 앱으로 다양한 환경에서도 실시간 알림 수신이 가능합니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설정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왼쪽 하단 톱니바퀴 > 푸시 알림 설정
현재 접속자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속자 또는 상담자의 회원정보가 연동됩니다.
확인 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유저 목록
명칭 변경 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설정 > 프로필 정보 관리
고객 정보 연동 항목
템플릿을 등록해두면 미리 준비된 문구를 빠르게 입력하여 편리하게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품절" 이라는 키워드에 "해당 상품은 이미 품절되었습니다." 라는 내용만 입력해두면 상담시 "/품절" 이라고만 입력하면 준비된 문구가 바로 삽입됩니다.
설정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왼쪽 하단 톱니바퀴 > 템플릿 관리하기
고객들이 대화를 시작할 때 처음 인사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가 출력됩니다. 이 기능은 채널의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안내
설정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왼쪽 하단 톱니바퀴 > 플러그인 설정 > 자동 환영 메시지 설정
처음 홈페이지나 쇼핑몰, 기업 홈페이지를 제작하시는 분들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푸시웹은 마치 내 집을 짓는 듯한 정성과 세심함으로 여러분의 아이디어와 비즈니스를 현실로 옮겨 드립니다.
어떤 질문이든 부담 없이 문의해 주세요. 우리는 여러분의 성공적인 온라인 비즈니스 파트너가 되고자 합니다.
2012년 모바일 앱 제작으로 첫발을 내딛은 이래, 2014년 PC 홈페이지, 모바일 웹, 앱 간의 원활한 연동 시스템 개발을 통해 기술적 기반을 다졌습니다. 이러한 경험을 바탕으로, 2016년 1월에는 다양한 업종을 위한 반응형 홈페이지, 쇼핑몰, 펜션 웹 솔루션을 선보이며 서비스 범위를 확장했습니다. 우리는 고객에게 최상의 사용 경험을 제공하고, 시대의 흐름에 맞춘 서비스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쓰고 있습니다.
대표자명 : 김형연
개인정보책임자: 허서윤
사업자등록번호:809-06-0070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 2017-경기안산-0242호
서울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0-3 대륭포스트 6차 707호 가산디지털단지역 2번출구 바로 앞
경기: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수암길33, 101동 401호
호스트서버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8, GS타워 12층
대표전화 | 070-7517-8832 |
상담직통 | 010-5264-8829 |
자료 전송 | pushweb@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