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톡

고객이 답이다
고객중심 메신저 
채널톡

고객이 가장 선호하는 상담 방식인 
채팅으로 고객과 대화를 시작하세요.

 채널톡

채널톡(Channel)이란?

채널은 온라인 고객과 대화하고 구매를 유도하는 툴입니다.
고객에게 먼저 상품을 추천하고, 개별화된 프로모션을 진행하여 CS처리도구
그 이상의 구매전환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접속한 고객이 회원인지, 회원이라면 누구인지 등 고객정보 연동도 가능합니다.


채널톡은 어떤 서비스 인가요?

메신저

자동으로 고객정보를 수집해 맞춤 실시간 채팅 응대

푸시 봇

망설이는 고객에게 챗봇으로 맞춤형 메세지를 전송하여 구매 유도

서포트 봇

상담원이 응대하기 전에 자주 묻는 질문을 자동 응대 하는 챗봇


채널톡, 이렇게 활용해보세요

상담을 통해 매출을 높여 보세요.

망설이는 고객에게 먼저 말을 걸어, 상담과 구매를 유도해 보세요.
고객과 소통하는 것만으로 전환율이 놀랄만큼 올라갑니다.

멋진 팝업광고를 10초만에 완성해 보세요.

채널톡의 푸시봇 기능을 통해 개발자 없이 멋진 팝업 광고를 10초만에 완성해 보세요!
간단한 텍스트 입력만으로 멋진 팝업 광고가 완성됩니다.

고객 특성에 따라 맞춤형 광고를 보여주세요.
(이제 사이트 내에서도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고객 방문페이지, 최근 접속시간, 로그인 유무 별로 맞춤 설정가능.
다양한 고객 특성에 따라 개별화 된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은 손쉽게 응대 하세요.

키워드 입력만으로 고객에게 정해진 답변을 전송할 수 있으며,
서포트 봇을 이용하면 상담원이 응대하기 전에 고객 문의를 해결해 줍니다.

채널톡 설정매뉴얼

1단계: 채널톡 가입하기

이미 채널톡에 가입 완료된 분들은 이 단계를 생략하셔도 좋습니다.

  1. channel.io에서 시작하기를 눌러 가입합니다.
  2. 새 채널 만들기가 나타나면 채널 이름, 채널 주소, 사이트 주소 등을 입력합니다.

  3. 확인 버튼을 눌러 가입 및 채팅 생성 절차를 완료합니다. 완료 후 다음과 같은 화면이 나타납니다.


2단계: 채널톡 플러그인 연동하기

  1. 채널톡 관리페이지(Channel Desk)의 왼쪽 하단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누릅니다.
  2. 플러그인 설정을 누릅니다.
  3. 플러그인 설치를 누릅니다.
  4. Plugin KeyAccess Secret이 표시됩니다.(이것이 표시된 창을 닫지 마세요)
  5. 내 사이트 관리페이지 > 환경설정 > 채팅설정페이지의 채널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6. 채널톡 사용을 선택합니다.
  7. 4에서 확인된 플러그인 키(Plugin Key)와 Access Secret을 각각 복사하여 입력합니다.
  8. 저장버튼을 눌러 적용합니다.
  9. 이제 내 사이트에서 채널톡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3단계: 채널톡 UI 설정

이 단계는 필수 사항이 아닙니다. 채팅 버튼, 채팅창 색상 등의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할 때 설정합니다.

  1. 채널톡 관리페이지(Channel Desk)의 왼쪽 하단 톱니바퀴 모양의 버튼을 누릅니다.
  2. 플러그인 설정을 누릅니다.
  3. 플러그인 기본설정을 누릅니다.
  4. 이곳에서 테마 색상, 버튼의 크기나 몇 가지 문구 등을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받기

대화가 시작될 때 관리자가 쉽게 확인이 가능하도록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iOS, Android, Windows, macOS용 앱으로 다양한 환경에서도 실시간 알림 수신이 가능합니다.
앱 다운로드 바로가기

설정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왼쪽 하단 톱니바퀴 > 푸시 알림 설정


실시간 고객 분석 및 회원정보 연동

현재 접속자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접속자 또는 상담자의 회원정보가 연동됩니다.

확인 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유저 목록
명칭 변경 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설정 > 프로필 정보 관리

고객 정보 연동 항목

  • 실시간 접속자 확인
  • 회원 ID 연동
  • 휴대전화번호 (회원정보의 연락처 항목과 연동)
  • joinTime: 가입일
  • pointAmount: 보유 적립금
  • cartCount: 장바구니 상품 갯수 (상품별 수량 합산)
  • cartAmount: 장바구니 상품 총 금액 합계
  • purchasedCount: 누적 구매 수량
  • purchasedAmount: 누적 구매 금액
  • couponCount: 보유중인(다운로드한) 쿠폰갯수

템플릿으로 빠른 상담하기

템플릿을 등록해두면 미리 준비된 문구를 빠르게 입력하여 편리하게 고객응대가 가능합니다. 예를들어 "품절" 이라는 키워드에 "해당 상품은 이미 품절되었습니다." 라는 내용만 입력해두면 상담시 "/품절" 이라고만 입력하면 준비된 문구가 바로 삽입됩니다.

설정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왼쪽 하단 톱니바퀴 > 템플릿 관리하기


환영문구 편집하기 (채널톡 유료고객 전용)

고객들이 대화를 시작할 때 처음 인사말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떻게 도와드릴까요?" 가 출력됩니다. 이 기능은 채널의 유료 버전에서만 사용 가능합니다. 이용요금 안내

설정위치: 채널톡 관리페이지 > 왼쪽 하단 톱니바퀴 > 플러그인 설정 > 자동 환영 메시지 설정

제작 문의하기

홈페이지,쇼핑몰,기업홈페이지 처음 제작해 본다고,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푸시웹에서, 내집 짓는 마음으로 
정성껏 기획하여 제작해 드립니다.

부담없이 문의 주세요.^^

푸시웹(푸쉬웹)
푸시알림으로 고객과 실시간 소통하는 똑똑한 홈페이지

2012년 3월 자체 개발한 솔루션으로부터 모바일앱 제작을 시작으로, 2014년 6월 부터는 PC홈페이지와 모바일웹, 어플이 연동되는 시스템을 개발 및 제작해 왔습니다. 그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2016년 1월 반응형홈페이지/쇼핑몰/펜션웹 솔루션을 출시하여 다양한 업종의 홈페이지를 구축 하였습니다.

특히, 웹사이트에서의 모든 활동은 스마트폰으로 실시간알림을 주고 받을 수 있게 연동 되어야만 한다는 슬로우건 아래 웹사이트,앱 시장을 선도하고 있습니다.

전국,서울,강남,강북,금천구,경기,인천,광명,수원,안산,시흥,안양,군포,성남,의왕,남양주,김포,부천,용인,고양,파주,의정부,하남,평팩,안성,이천,화성,과천시,홈페이지제작,쇼핑몰제작,업체

대표자명 : 김형연

개인정보책임자: 허서윤

사업자등록번호:809-06-00700

통신판매업신고번호:제 2017-경기안산-0242호


서울 :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 50-3 대륭포스트 6차 707호 가산디지털단지역 2번출구 바로 앞


경기: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수암길33, 101동 401호


호스트서버 소재지 :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508, GS타워 12층

국민은행
계좌: 666201-01-678489
예금주: 푸시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