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시웹

원페이지,랜딩페이지 제작

방문자를 고객을 만드는 필수 아이템


랜딩페이지란?

01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페이지입니다.


랜딩페이지란 화려하거나 메뉴링크가 많은 페이지가 아닙니다.
랜딩페이지란 '하나'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페이지입니다.
구매를 발생시켜야 하는 페이지에서는 구매 행위 외의 모든 링크나 버튼을 없애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 페이지에서는 구매를 발생시키는  페이지,  메일구독을 위한 페이지,  상담신청폼에 입력을 목표로 한 페이지 처럼 최종적으로 전환을 발생시키고 싶은 하나의 목표를 위해 디자인을 설계하는 것이 핵심포인트입니다.

02 방문자가 처음으로 보게 되는 페이지입니다.


검색엔진, 광고등을 경유하여 접속하는 고객은 랜딩페이지에서 자신이 원하는 정보가 충실하지 않을 경우, 다른 사이트로 이동해 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를 쉽게 빠르게 이해 할 수 있도록  페이지를 설계하여, 이탈률을 줄이고 매출을 올릴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이트로 이동하지 않도록 랜딩 페이지에서 목적 페이지로 간단히 이동할 수 있도록 최적화 하는 것이다. 불필요하거나 혼란을 주는 내용을 최대한 피하고 방문자가 방문 목적을 쉽고 빠르게 달성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반응형 랜딩페이지 제작

반응형디자인(PC+모바일)제작, 렌딩페이지 기획, 제작, 프로그램, 유지관리까지!  푸시디자인이 함께 합니다.

DB 수집기능 지원

랜딩페이지의 궁극적인 목표가 되는 상담신청입력폼,  게시판, 이메일 수집 등을 연동 지원합니다.  

접속통계 지원

고객이 어떤 키워드와 경로로 유입이 되었는지, 로그인한 시간은 얼마나 되는지 다양한 데이타를 기반으로 온라인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타켓팅, 빠른 피드백!
랜딩페이지!


01
고객이 광고를 클릭하면
바로 접하게 되는 
페이지
02
여기 저기를 찾아 들어 가는
홈페이지 대신,


03
한장의 페이지 안에서
고객의 필요를 충족
시켜 준다면?

고객이!

반응하도록!


04
구매버튼을
클릭하도록!
05
상담신청폼에 내용을
작성하도록!
06
원하는 페이지로
이동하도록!

랜딩페이지 구성요소

헤드라인(Headline)

헤드라인(Headline)은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눈에 가장 잘 띄므로 간단히 그러나 뭘 하겠다는 것인지 명백해야 합니다. Headline의 중요한 목적은 이를 본 방문자가 페이지의 나머지를 읽게 한다면 성공입니다. 일관성 유지는 절대적입니다. Headline의 내용은 이페이지로 유도한 토털의 검색광고 혹은 홍보 문구와 일치해야 합니다. 또한 CTA 텍스트와도 일치해야 합니다.

콘텐츠(Contents)

랜딩페이지의 본문은 Headline을 부가적으로 설명해서 CTA를 하도록 유도하도록 쉽고 편해야 합니다. 또한 꼭 필요한 절제된 요소만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작성리스트,레이아웃,배치,색, 폰트, 그림, 도표/사진, 비디오 등등 너무 많은 요소를 강조하지 않습니다.

가장 중요한 3~4가지 정도를 강조합니다. 본문의 단어나 문장에 오타, 문장의 오류가 없어야 합니다.

 Social 링크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카카오톡플러스친구 등 공유 링크

 링크제거

랜딩페이지의 목적은 방문자로 하여금 상담신청 입력폼과 메일주소에 대한 정보를 남기게 하는 것!

이목적에 집중하기 위해 랜딩페이지에는 모든 링크를 제거해서 이 페이지에 들어오면 다른 페이지로 나가지 못하게 해야 합니다.

정보입력폼:

정보입력폼은 랜딩페이지의 궁극적인 목적입니다. 예를 들어 이름,연락처,남기실말씀 등을 입력폼을 통해 남기게 하는 것이 주요 목적입니다.

 감사의 내용

이 페이지를 보는 사람은 매우 강력한 우리의 초기 고객이기 때문입니다. 여기에는 링크를 걸어 두셔도 좋습니다. "우리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세요", "블로그를 방문해 보세요", "페이스북 친구해요" 등등

 감사의 내용

접수된 고객의 이메일로 소통하세요. 중요한 초기 고객이기 때문입니다.

좋은 랜딩페이지는 어떻게 만들까?

좋은 랜딩페이지

확실한 헤드라인(제목)

모든 노력은 여기서 시작하며 여기서 끝난다. 헤드라인은 클릭을 유도하고, 클릭의 댓가를 약속한다. 대부분 사람들은 검색이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페이지를 찾을 것이다. 클릭해야 할 이유를 제시하지 못하면 쉽게 다른 곳으로 넘어가버릴 것이다. ‘한 방’이 있는 헤드라인을 작성하기 위해 꾸준히 연습을 할 필요가 있다. 

 강력한 훅

헤드라인을 통해 클릭을 유도하는데 성공했다면, 다음 목표는 나머지를 읽게 하는 데 있다. 독자들에게 신뢰를 쌓고 그들의 상황을 이해한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이 필요하다. 여기서 시선을 사로잡을 ‘훅’이 필요하다. 독자들의 관심을 사로잡기 위해선 그들의 상황을 이해하고 이를 다른 문장으로 새롭게 정의해 보여줘야 한다. 그들의 관심을 사로잡았다면 당신의 제품 혹은 서비스가 그 문제에 대한 해결책이라고 포지셔닝할 일만 남았다.

가치를 제공하라

소비자들은 랜딩 페이지를 읽어 내려갈 때 심리적 거부감으로 인해 내적 갈등을 경험한다. 사람들은 어느 정도 회의적인 생각을 가진 채 한 방을 기다린다. 기존의 다른 것들과 무엇이 다른지를 알아내려 한다. 또, 당신이 어떻게 자신들의 문제를 해결해줄 지 알고 싶어한다.

랜딩 페이지 문구의 길이는 제품과 제안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불릿 포인트를 활용하면, 긴 글 내에서 이런 혜택들이 눈에 띄도록 강조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전달하고 싶은 주제와 가치를 한 눈에 알 수 있다.

 강력한 사획적 검증

사람들은 사용 후기에 민감하다. 기존 고객들의 의견을 궁금해한다. 강력한 사용 후기(testimonial)를 포함시키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당신의 회사와 제품, 혹은 제안에 대해 다른 사람들이 실제로 어떻게 느꼈는지를 보여주는 것이다. 이런 후기가 구체적으로 제품과 연결될수록 효과는 더 커질 것이다.

집중적인 CTA(Call To Action) 

최고의 랜딩 페이지들은 적당한 양의 내용을 담고 있다. 단순히 페이지를 읽는 것도 고객 입장에서는 시간 투자다. 주제에 맞게 일관성 있는 내용을 구성하고, 제안을 명확히 하는 것만으로도 독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결론

이런 핵심 사항을 기억한다면 당신의 사업을 성장시킬 성공적인 랜딩 페이지를 분명히 만들 수 있을 것이다. 항상 기억할 것은 랜딩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글을 잘 쓸 필요는 없다는 점이다. 앞서 설명한 핵심 요소들을 염두에 두고 랜딩 페이지의 내용을 작성하면 충분히 좋은 랜딩 페이지를 만들 수 있다.  

 웹호스팅

타사에서는 만나볼수 없는 푸시웹만의 무제한 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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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를 제한 없이 등록하고 싶으신가요? 걱정마세요 저장 공간 무제한급 서버 사용량을 지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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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알림 무제한

어플 기능중 하나인 실시간 푸시알림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작시 준비사항

 참고 사이트 선정

참고할 사이트를 선정하여 URL을 알려주시면 정확하고 빠른 결과물로 만족시켜드리겠습니다.

메뉴카테고리 준비

메뉴 카테고리를 미리 계획해 두시면 제작시 보다 빠른 적용이 가능해 집니다.

메스토리보드 (기획)

제작에 반영되었으면 하는 로고, 컬러, 이미지, 문구를 미리준비해주시면 효과적인 형태로 반영하겠습니다.


디자인제작 과정
상담,계약
기획안,레퍼런스
(견적,일정)

자료제출


자료확인,
기획

디자인 작업


1차시안
고객에게
전송

1차 수정작업


2차 시안
수정사항확인
전송

2차 수정작업


완료
자료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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